3Dmax 맵핑 텍스쳐 고화질로 보는법
3D / 2016. 8. 30. 18:12
3D max 작업 할때 고해상도 텍스쳐 작업을 할때 뷰포트 상에서는 해상도가 낮아서 작업 하기가 힘들었는데.... -_ㅜ
방법이 있더군요 ㅎㅎ
참고로 맥스 2016 버전이니 다른 버전에서는 옵션이 다를수 있습니다.
고해상도 텍스쳐를 일반적으로 플렌에 입히면 이렇게 나옵니다. ...;;;;
일단 뷰포트 상에서 shaded 부분을 클릭하고 메터리얼 -> realistic meterials with maps를 선택 합니다.
그리고 뷰포트 상에서 " + " 를 클릭하고 configure viewports 를 선택합니다.
그럼 나오는 창에서 display performance 에서 빨간 네모친 부분의 픽셀 해상도를 올리고 apply 합니다.
(저는 참고로 4096으로 했습니다.)
그럼 고해상도 텍스쳐가 선명하게 보이는것을 볼수 있습니다.
나만 지금 안건 아니지?? -_-;;;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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