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 이미지
NDY..

카테고리

전체보기 (26)
2D (1)
3D (15)
취미생활 / 운동 (0)
주저리주저리 (7)
Total
Today
Yesterday

3dmax 메터리얼 컨버터


맥스에서 작업 하다보면 렌더링도 간혹 할떄가 있는데 

mental-ray 렌더링을 할경우 스텐다드 메터리얼에서 다시 메터리얼 속성을 바꿔주는 일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. 시간도 시간이고 


스크립트 만드는 사람이면 간단하게 만들기도 하는데...

스크립트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구하기가 쉽질 않더군요 ㅠㅠ


그래서 오랜시간(?) 끝에 찾아낸것이


http://www.motivacg.com/en/material-converter/     입니다.


(구글신 아니면 이런거 어떻게 찾나 모르겠네요.)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conversor_en.zip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파일구성은 이렇고요



사용법은 pdf를 참고 하면 될꺼 같습니다.





구성창은 이렇습니다.



max2016에서도 잘 되더군요.




Posted by NDY..
, |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