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dmax 메터리얼 컨버터
카테고리 없음 / 2016. 9. 23. 11:10
3dmax 메터리얼 컨버터
맥스에서 작업 하다보면 렌더링도 간혹 할떄가 있는데
mental-ray 렌더링을 할경우 스텐다드 메터리얼에서 다시 메터리얼 속성을 바꿔주는 일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. 시간도 시간이고
스크립트 만드는 사람이면 간단하게 만들기도 하는데...
스크립트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구하기가 쉽질 않더군요 ㅠㅠ
그래서 오랜시간(?) 끝에 찾아낸것이
http://www.motivacg.com/en/material-converter/ 입니다.
(구글신 아니면 이런거 어떻게 찾나 모르겠네요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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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일구성은 이렇고요
사용법은 pdf를 참고 하면 될꺼 같습니다.
구성창은 이렇습니다.
max2016에서도 잘 되더군요.